UPDATED. 2020-04-03 17:59 (금)
에이핑크 손나은, 소녀 이미지 탈피? 카리스마 넘치는 가을 화보 공개! (화보)
상태바
에이핑크 손나은, 소녀 이미지 탈피? 카리스마 넘치는 가을 화보 공개!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2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에이핑크 손나은의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 했다.

트렌디한 걸들을 위한 다운타운 쿨 컨셉의 레베카밍코프 2015 F/W 컬렉션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 소녀 같았던 손나은의 이미지와는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 새 화보를 공개 한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그라치아 제공]

공개 된 화보 속 손나은은 붉은 립스틱과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 그리고 크롭 톱을 다채롭게 매치 하여 전반적으로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손나은은 카키 컬러의 크롭 톱 스웨터와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한 룩에는 은은한 컬러감의 스웨이드 태슬 미니 백을 더해 트렌디하게 완성 했다.

▲ 새 화보를 공개 한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그라치아 제공]

또한 다이이몬드 안타르시아가 유니크한 크롭 기장의 니트톱과 함께 밀리터리 풍의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여기에 롱 부츠와 귀여운 크로스바디 백으로 마무리 하며 섹시하면서도 캐주얼 한 느낌의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스타일리시한 가을 여자로 변신한 손나은의 이번 화보는 '그라치아' 65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