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지붕뚫기' 성공한 태양 2집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
상태바
'지붕뚫기' 성공한 태양 2집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6.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태양이 정규 2집 앨범 ‘RISE’의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TIME TO RISE'라는 제목의 ‘RISE’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눈,코,입'을 비롯해 ‘새벽 한시’ ‘STAY WITH ME’ ‘아름다워’ ‘링가링가’ ‘이게 아닌데’ ‘버리고’ ‘LOVE YOU TO DEATH’ 등 총 9 아홉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를 담고 있다. 새로운 트랙이 소개될 때마다 시계침이 움직이듯 이동하는 디자인으로 꾸며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성격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 영상은 지난 2일 강남의 한 극장에서 진행된 '라이즈: 프리미어' 이벤트에서 일부 팬들에게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태양의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은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10개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1위를 기록, ‘올킬’에 성공했고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는 최고점을 찍어 ‘지붕 뚫기'를 성공해 이목을 모으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6일 기준 홍콩, 마카오,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총 8개 국가 해외 아이튠스 앨범 차트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고 미국 아이튠스 앨범 차트에서도 3일 11위로 진입한 후 6일 기준 78위를 기록, 4일째 100위권을 유지하는 등 글로벌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눈,코,입’ 뮤직비디오 역시 6일 현재 조회수 293만587회를 기록, 300만뷰 달성을 목전에 두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태양은 오는 8일 SBS ‘인기가요’에서 '눈, 코, 입' 'STAY WITH ME'를 선보이며 첫 컴백 무대를 마련한다. 특히'STAY WITH ME' 무대에서는 이 곡의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지드래곤이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