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고준희에게 실망감 감추지 못해 "민하리 너, 누구야"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고준희에게 실망감 감추지 못해 "민하리 너, 누구야"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22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중인 박서준이 고준희의 거짓말을 알아차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지성준(박서준 분)이 민하리(고준희 분)가 일하고 있는 호텔을 찾았다가 민하리가 김혜진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다.

이날 방송에서 고준희는 근무 때문에 박서준과 늦게 만나야 할 상황이었다. 박서준은 일을 일찍 마치고 고준희의 호텔로 그를 찾아왔고, 고준희의 호텔에서 우수사원 판넬을 보고 그가 민하리라는 사실을 알았다.

▲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캡처]

앞서 고준희는 자신이 박서준과 비밀연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황정음에게 들키고 "내일이면 모두 돌아올 것"이라며 박서준에게 모든 것을 털어 놓을 것이라 예고했다. 하지만 고준희는 결국 박서준에게 진실을 털어놓지 못한 채로 그를 마주하게 됐다.

MBC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최시원 분),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