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에 "혼자 많이 힘들어보여"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에 "혼자 많이 힘들어보여"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22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중인 황정음이 박서준을 걱정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김혜진(황정음 분)이 지성준(박서준 분)을 걱정하며 티타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준은 판매부수가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판매량 2위를 기록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황정음은 박서준에게 "혼자 많이 힘들어보인다. 팀원들에게 말하면 어떠냐"고 제안했고, 박서준은 "네가 안아주면 덜 힘들 것 같다"고 농담한 뒤 "내가 말하면 동요하고 나갈거다"라고 밝혔다.

▲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캡처]

한편 박서준은 판매부수 1위 뉴룩에서 제안받은 최시원(김신혁 역)을 찾아가 남아달라고 말한다. 박서준은 "개인적으로 거슬렸던건 맞지만, 김신혁씨 능력이 필요하다"고 부탁했다.

MBC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최시원 분),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