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식사하셨어요' 박건형, 낟알 옮기기까지 일사천리… '콤바인 달인' 등극!
상태바
'식사하셨어요' 박건형, 낟알 옮기기까지 일사천리… '콤바인 달인' 등극!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2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박건형이 콤바인 달인으로 등극했다. 

25일 오전 8시20분에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10명의 연예인들이 추수를 하며 쌀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장면이 그려졌다.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박건형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로, 서경석, 이문세, 홍진영, 조민수, 박건형, 김규리, 장영남, 조권, 션, 진운이 쌀나눔 프로젝트로 농촌에서 추수를 했다.

10인의 스타들은 낫으로 벼를 베며 쌀의 소중함을 느낀 뜻 깊은 노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콤바인이 등장하며 박건형이 대표로 나섰다.

10인의 손만 믿고 했던 추수는 박건형의 콤바인 작동아래 서서히 벼가 베여갔다. 사람의 손으로 베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속도의 콤바인으로 10인의 스타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어느새 콤바인 달인이 된 박건형은 낟알 옮기기까지 직접 하는 등 능력을 선보였고, 김규리는 “이제 기술자 같으세요”라고 칭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