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태양 '새벽 한시' 뮤비 10일 공개…민효린과 베드신
상태바
태양 '새벽 한시' 뮤비 10일 공개…민효린과 베드신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6.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태양의 정규 2집 수록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타이머와 함께 어두운 새벽거리를 홀로 걷는 태양의 뒷모습이 담겨 있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태양의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는 10일 오전 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날 태양의 2집이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새벽 한시’는 태양이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공연과 국내 음악 방송 등에서 선보인 적이 있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녹여낸 노래로 타이틀곡 '눈,코,입'과 더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태양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민효린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태양과의 수위 있는 베드신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민효린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눈,코,입’ 뮤직비디오에서도 불타오르는 사진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오랜만에 솔로로 복귀한 태양은 9일 공개된 주간음원차트 순위 집계에서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올레뮤직, 싸이월드 등 총 6개 주간차트에서 선두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태양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성이 담긴 '눈,코,입' 뮤직비디오 또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460만뷰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태양은 음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