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9 10:56 (수)
'그녀는 예뻤다' 13회 박서준, 황정음 로맨틱 백허그…양파커플 드디어 진심 확인?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13회 박서준, 황정음 로맨틱 백허그…양파커플 드디어 진심 확인?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그녀는 예뻤다'에서 박서준과 황정음의 달달한 로맨틱 백허그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그녀는 예뻤다'  13회 방송을 앞두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양파커플' 김혜진(황정음 분)과 지성준(박서준 분)의 촬영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가을빛이 완연한 교외에서 촬영된 본 장면은 성준이 혜진을 뒤에서 부드럽게 감싸 안으며 기습 백허그를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성준은 쌀쌀해진 날씨로부터 혜진을 보호하듯 자신의 외투 자락으로 감싸주는 다정함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또한 혜진을 향한 한결 같은 마음이 느껴지는 따뜻한 눈빛 역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든다.

▲ 29일 방송될 '그녀는 예뻤다' 13회에서 황정음과 박서준이 진하고 달콤한 백허그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다 [사진 = MBC 제공]

 
혜진 역시 성준의 기습 백허그에 당황한 기색 없이 편안히 몸을 기대며 은은하게 미소 짓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편안한 포즈로 서로에게 기대고 있는 모습이 두 사람의 특급케미를 인증하며, 오는 13회에서 펼쳐질 ‘양파커플’의 로맨스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녀는 예뻤다'의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그녀는 예뻤다' 13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까지 우여곡절을 이겨내온 황정음과 박서준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다시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지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민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김신혁(최시원 분) 등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