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8 10:22 (목)
버버리, '립 벨벳' 런칭… 트렌디한 메이크업의 '완성'
상태바
버버리, '립 벨벳' 런칭… 트렌디한 메이크업의 '완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3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올 가을 가장 핫한 립 컬러는 '벨벳'이다. 일명 '벽돌색'으로 불리는 색상의 립스틱을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도 런칭한다.

버버리에서는 올 가을-겨울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립 벨벳 (Burberry Lip Velvet)’을 출시한다. 버버리 립 벨벳은 고급스러운 영국산 패브릭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크림 같이 부드러운 텍스쳐가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 되어 벨벳처럼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 버버리, 올 가을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립스틱 ‘립 벨벳’ 런칭 [사진=버버리 제공]

입술에 발랐을 때 공기처럼 가벼워 사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완성해주는 버버리 립 벨벳은 쉽게 건조되지 않으며 컬러가 장시간 유지된다.

'버버리 립 벨벳'은 일반 립스틱처럼 바르거나 손가락을 사용해 흡수시키면 손쉽게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밀리터리 레드, 옥스블러드, 허니 서클 등 런웨이에서 영감 받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립 벨벳은 11월 6일부터 버버리 온라인 공식 몰과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