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6 16:32 (토)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스텝들에게 '통 큰' 선물… 선물도 '모스트스럽게?'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스텝들에게 '통 큰' 선물… 선물도 '모스트스럽게?'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3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황정음이 자신이 여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스태프들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여의도 MBC 에서 진행 된 '그녀는 예뻤다' 촬영장에서 수고하는 감독 등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자신이 뮤즈로 활동중인 BRTC 의 베스트 제품을 선물한 것.

▲ 배우 황정음이 자신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스태프들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사진 = 'BRTC' 제공]

연일 시청률 신기록을 세우면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계속되는 강행군 속에서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스태프들을 위해 수면팩을 비롯한 화장품 선물을 준비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예뻤다’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늦은 밤이었지만 현장 스태프들을 생각하며 선물을 준비한 황정음의 진심이 느껴져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다’ 라며 훈훈했던 현장 상황을 전해왔다.

황정음이 세련된 미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