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정혜영 부부 '오늘 더 사랑해' 에세이집 출간

2014-07-01     이예림 기자

[스포츠Q 이예림 기자] 가수 션·배우 정혜영 부부가 에세이집을 출간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션 정혜영 부부가 지난달 30일 출간한 에세이 '오늘 더 사랑해'가 오는 3일 전국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배포된다"고 밝혔다.

‘오늘 더 행복해’는 션 정혜영 부부가 ‘오늘 더 사랑해’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가족 에세이 시리즈물이다. ‘오늘 더 사랑해’에서는 큰딸 하음이와 막 100일 된 둘째 하랑이를 둔 4년차 부부의 일상과 나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면 ‘오늘 더 행복해’에서는 10년차 부부와 2남 2녀 다둥이 가족의 치열함과 끈끈함으로 보다 깊고 풍성한 이야기를 담았다.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내 꿈은 어렸을 적부터 오로지 가수가 되는 거였다. 그런데 요즘 머릿속에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얼마전에 말씀드렸다. ‘형의 모습이 제 새로운 꿈이에요'’”라며 추천 코멘트를 남겼다.

또 다른 연예계 나눔의 아이콘인 배우 차인표는 “둘이 하나가 된다는 것은 희생과 포기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행복의 통로가 된다는 것을 정혜영과 션이 오랜세월 동안 우리에게 보여줬습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소녀시대의 수영, 축구선수 이영표,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개그우먼 이성미가 션 정혜영 부부의 삶의 방식에 대해 감탄하고 칭찬하며 추천 릴레이를 이었다.

션 정혜영 부부는 13만부의 판매고를 올렸던 에세이 1탄 격인 ‘오늘 더 사랑해(2008년)’의 인세 1억3천만원을 2012년 3월14일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정혜영 장학회’ 장학금으로 기부, 27명의 대학생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션 정혜영 부부는 오는 4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