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왕' 배우들, 소치올림픽 응원영상 공개

2014-02-14     용원중 기자

[스포츠Q 용원중기자]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프랑스 라이선스 뮤지컬 ‘태양왕’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안재욱, 신성록, 김소현 등 주조연 배우뿐만 아니라 안무를 담당하는 댄서들까지 총출동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했다.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한창인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쉬는 시간 틈틈이 구슬땀을 흘리던 민낯으로 응원 영상을 촬영했다.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4년 동안 올림픽을 준비한 선수들을 응원하겠다"는 배우들의 진심이 담긴 영상은 ‘태양왕’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eroisoleil.co.kr)를 비롯해 유튜브, EMK뮤지컬컴퍼니의 페이스북, ‘태양왕’의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태양왕’은 17세기 프랑스를 강력한 왕권으로 다스렸던 루이14세의 일대기를 담은 작품으로 화려한 프랑스 왕실을 완벽하게 재현한 무대와 중독성 강한 음악, 시선을 뗄 수 없는 군무와 아크로바틱이 어우러졌다. 4월 10일부터 6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goolis@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