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단독 콘서트 '2014년 백지영쇼, 그 여자' 티켓예매

2014-07-16     박영웅 기자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가수 백지영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WS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백지영이 오는 9월 20일 총 2회에 걸쳐 단독콘서트 '2014 백지영쇼, 그 여자'를 개최한다"며 "이에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를 이날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15년을 맞은 백지영은 발라드와 댄스, OST까지 총 160여 곡을 발표했으며 내놨다 하면 각종 음원 차트를 주름잡는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다.

소속사에 따르면 백지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특유의 털털하고 편안함을 담은 120여 분에 달하는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2014 백지영쇼, 그 여자'는 콘서트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듯 백지영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풀어놓는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를 공동주최하는 CJ E&M 관계자는 "단순히 음악과 토크를 배열해 놓는 공연이 아닌 한 편의 스토리가 눈과 귀로 그대로 느껴질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마치 뮤지컬처럼 공연을 통해 '그 여자'의 스토리를 듣고 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백지영 소속사 측도 "이번 콘서트는 때로는 신이 나게, 때로는 절절하게, 때로는 감미롭게, 또 때로는 그 동안 꼭꼭 숨겨두었던 강렬한 백지영의 모습을 한데 모아 담아 한 편의 공연만으로도 희노애락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요계 최고의 디바로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백지영이기에 가능했던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백지영이 들려주는 '2014 백지영쇼 그 여자'는 오는 9월 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dxhero@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