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이돌계 박보검' 아스트로 차은우, 13일 '문제적 남자' 출연… '만찢 뇌섹남'

2016-11-11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출연해 '뇌섹남'다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11일 오후 방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86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뇌섹남'다운 매력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9일 케이블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만찢남 뇌섹남'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하며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했다.

이번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의 게스트로 출연하는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최근 떠오르는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차은우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다. 그는 지난 10월 KBS 2TV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 학창시절 전교 3등, 전교 회장 출신이라는 것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월 데뷔한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잘생긴 외모와 깔끔한 이미지로 '얼굴 천재', '아이돌계 박보검' 등의 별칭을 얻었다.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는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