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Q] 아티스트 김준수, 마이너 취급 뮤지컬 위상 끌어올린 주인공 '6년 내공 연말에 증명한다'

2016-11-15     박영웅 기자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JYJ 김준수의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김준수 연말 콘서트의 포스터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와 영상 속에는 발라드&뮤지컬 왕국의 귀공자 콘셉트의 김준수 모습이 들어 있다. 특히 포스터는 지난 6년간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온 김준수의 공연 주제를 그대로 담아냈다.

실제 김준수는 마이너로 취급받던 뮤지컬 시장에 진출해 흥행 돌풍을 이어가며 새역사를 썼다. 김준수의 등장과 성공으로 인해 뮤지컬 분야는 한 단계 위상이 높아졌다. 또한, 아이돌 등 대중스타들의 뮤지컬 시장 진출의 촉매제가 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잠실 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 5' 포스터와 스팟 영상이 공개되면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김준수의 연말공연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의 총 3회차 공연은 모든 곳에서 매진된 상태다. 이번 공연을 통해 김준수는 자신이 지난 6년간 뮤지컬 무대에서 들려주던 넘버트랙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오는 12월 9일을 시작으로 3일간 개최되는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 5' 콘서트 새 뮤지컬 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