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TV] '나 혼자 산다' 이국주,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전 마지막 무지개 라이프는 '프로필 촬영'

2016-11-25     연나경 기자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이국주가 시청자들에게 하차 전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국주는 프로필 촬영 에피소드를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이국주는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던 래퍼 슬리피와의 케미로 슬리피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로 둥지를 옮긴다.

이날 이국주는 오랜만에 프로필촬영을 한다. 그의 프로필 촬영은 4~5년만이다. 이국주는 프로필촬영을 하면서 지인인 듯 보이는 포토그래퍼에게 "이제 유부녀가 된다"며 탐내지 말라고 으름장을 놨다.

이국주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개그우먼이었다. 그의 아기자기한 일상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줬다. 또한 그가 만들어낸 슬리피와의 케미는 또 한 번 '나 혼자 산다'에 활력소가 됐다.

하지만 '나 혼자 산다' 측은 이국주와 슬리피가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두 사람의 싱글라이프가 가상으로도 끝났다고 판단해 '나 혼자 산다' 하차를 알렸다.

유부녀가 되기 전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이국주가 프로필촬영 현장에서는 어떤 유쾌함을 안겨주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