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매트릭스' 잇는 통쾌한 액션, '존 윅-리로드'에서 선보인다

2017-02-02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키아누 리브스가 참여한 '존 윅-리로드'의 LA 프리미어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를 이은 액션을 '존 윅'을 통해 뽐낼 예정이다.

키아누 리브스는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의 주연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밖에도 '콘스탄틴' 등 키아누 리브스는 마치 만화,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영화들에서 활약해왔다.

2014년 개봉한 '존 윅' 역시 독특한 액션신으로 대중과 평단에서 호평을 받았다. '존 윅'의 성공은 이번 2월 22일 개봉하는 '존 윅-리로드'의 제작으로 이어졌고, 키아누 리브스 역시 '존 윅-리로드'로 팬들에게 또다시 시원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존 윅-리로드'는 오는 2월22일 국내 개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키아누 리브스의 '레전드' 작품 다시보기 열풍 또한 일고 있다. '매트릭스'에서 키아누 리브스는 주인공 네오 역을 맡아 SF 액션의 신기원을 연 바 있다. 

'존 윅'에서도 키아누 리브스의 액션 연기는 빛날 예정이다. 키아누 리브스는 프리미어 현장에서 "'존 윅'의 액션을 연기하게 돼 기쁘다"며 캐릭터와 액션 연기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과연 '존 윅-리로드'는 이전 작 '존 윅'을 잇는 액션 명작으로 영화 팬들에게 각인될 수 있을까? LA 프리미어 현장 공개에 영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