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하숙집 딸들' 멤버들과 유쾌한 단체사진 '냉미녀' 매력 돋보여

2017-02-18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박시연이 '하숙집 딸들' 출연진과 유쾌한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단체 사진 속에는 이다해, 이미숙 등 '하숙집 딸들' 멤버들의 밝은 모습이 함께 찍혀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박시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하숙집 딸들' 출연진과의 친분이 돋보이는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하숙집 딸들'의 여성 멤버 뿐만 아니라 진행을 맡은 박수홍과 이수근의 모습 역시 눈에 띈다.

박시연은 단체 사진 속 남다른 '냉미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시연은 붉은 원피스에 자켓을 매치, 성숙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뽐냈다. 앙증맞은 손가락 하트에도 세련된 매력은 숨겨지지 못했다.

박시연은 사진과 함께 멤버들의 이름을 해시태그에 첨부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박시연은 #하숙집딸들 #화이팅!!이라는 해시태그로 본방 사수를 팬들에게 센스있게 독려했다.

박시연은 SBS '마이걸', KBS '연개소문', MBC '달콤한 인생'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활약해왔다. 또한 영화 '간기남'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해왔다. 그런 박시연이 지난 2007년 '패밀리가 떳다' 이후 오랜만에 '하숙집 딸들'로 예능 컴백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