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컷Q] '라디오스타' 심소영, 초커 패션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 어필 성공

2017-02-22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델 심소영의 스펙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심소영은 매력적인 패션과 외모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에 출연한 모델 심소영이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며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모델 심소영은 소개부터 모두를 놀라게 하는 엄청난 스펙을 자랑했다. 특히 심소영의 아버지의 이력까지 공개되며 '금수저 엄친딸 모델'이라는 지칭어를 얻기도 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심소영은 과거 '무한도전'에 등장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과거 '무한도전'에 등장한 심소영이 여성스러운 모습을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면, 이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심소영은 사랑스러움과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심소영은 초커와 블랙 귀걸이, 깊게 파인 넥 라인이 인상적인 셔츠 패션을 선보이며 은근한 섹시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심소영은 귀여운 느낌이 더해진 앞머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고, 하얀 피부와 매력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