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컷Q] '그 여자의 바다' 한유이, 백승도와 손잡았다…오승아·김주영은 재결합?

2017-03-24     이희영 기자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 여자의 바다’의 한유이가 김주영과 결혼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웠다.

24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극본 김미정 이정대‧연출 한철경)에서는 정세영(한유이 분)이 최정욱(김주영 분)의 동생 최정식(백승도 분)을 만나 계획을 세우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유이는 백승도에게 “나와 결혼하면 최정욱이 공장장이 된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백승도는 윤수인(오승아 분)의 아버지가 전과자고, 부인이 두 명이라는 것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이에 백승도는 한유이가 김주영과 결혼할 수 있도록 약속했다.

‘그 여자의 바다’에서 김주영은 헤어진 연인 오승아에게 꾸준히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오승아 역시 김주영의 완강한 태도에 흔들리며 고민했다. 결국 김주영과 오승아는 다시 가까워질 것으로 보인다. 김주영과 오승아는 서로의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등 서로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김주영과 오승아의 재결합으로 한유이의 계획은 쉽게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그 여자의 바다’에서 한유이는 아버지의 강한 반대에 부딪혀 선자리를 강요받고 있다. 또한, 한유이는 김주영과 오승아가 다시 만나는 모습을 목격했다. 한유이는 김주영을 갖기 위해 더 독해진 방법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