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컷Q] '다시 첫사랑' 가온이, 김승수 딸 혜린이와 만나게 되나… "혜린이가 누구죠?"

2017-03-24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다시 첫사랑'의 김승수가 가온이와 함께 밖으로 나섰다. 이 과정에서 김승수는 딸 혜린이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가온이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연출 윤창범)의 차도윤(김승수 분)은 가온이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다시 첫사랑'에서 김승수는 가온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하진(명세빈 분)의 집을 찾아갔다. 앞서 명세빈의 어머니 홍미애(이덕희 분)는 가온이에게 김승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 보며 부자지간의 사이에 대해 걱정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김승수는 가온이가 가고 싶은 곳을 함께 가고 싶다며 그와 함께 밖으로 나섰다. 이 과정에서 김승수는 딸 차혜린(엄채영 분)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가온이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다시 첫사랑'의 진짜 부자 사이인 김승수와 가온이가 점차 가까워지려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친해지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시 첫사랑'의 가온이는 이후 엄채영과 만나게 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외에도 김승수와 명세빈이 가온이를 사이에 두고 더욱 가까워지며 러브라인을 이어 나갈 것으로 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