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레드벨벳, '루키'로 맥시코 K-CON 점령? 조이는 어디에?

2017-03-30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레드벨벳이 큰 사랑을 받은 곡 '루키'로 맥시코의 케이팝 팬들을 열광시켰다.

3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은 멕시코 K-Con을 중계했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강한 중독성으로 사랑받은 곡 '루키'로 맥시코 한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은 흰색과 레드톤의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루키'의 발랄함과 어울리는 의상으로 레드벨벳 멤버들은 완벽한 무대를 펼쳐 케이팝 팬들을 열광시켰다.

레드벨벳의 '루키'는 지난 1월 공개된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레드벨벳은 '덤덤', '러시안룰렛' 등 다양한 곡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류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레드벨벳 멤버인 조이가 빠져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이는 현재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출연중이다.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조이는 이번 K-con에 참여하지 못했다.

레드벨벳은 이날 '엠카운트다운' K-con에서 MC를 맡아 주목을 받았다. 웬디는 에릭남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