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중국 드라마 '남자들2' 러브콜

2014-03-05     김나라 기자

[스포츠Q 김나라기자] 배우 박해진이 중국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으며 한류스타로서 인기를 과시했다.

박해진은 내년 4개 위성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될 중국 드라마 '남자들2'에서 바람둥이처럼 보이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재벌2세 해붕 역 출연 제안을 받았다. 현재 대본을 받은 상태이며 스케줄 문제를 논의 중 이다.

네 남자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남자들1'은 지난 2011년 방영 내내 시청률 1위를 차지했던 화제작으로 시청자의 요청이 빗발치면서 3년 만에 시즌2 제작을 결정하게 됐다. 시즌1에서는 순홍레이, 황레이, 왕준, 왕노단 등 중국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했다. 특히 순홍레이는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중국 국민배우로, '제2의 순홍레이'가 누가 될지 중국 내에서 관심이 뜨겁다.


‘남자들2’의 제작사 측은 “‘멀리 떨어진 사랑' '첸더더의 결혼이야기' '또 다른 찬란한 인생' '애상사자좌' 등 다수의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률 제조기'로 자리잡은 박해진을 그동안 눈여겨보다 최근 러브콜을 보냈다”며 “나머지 남자 주인공 캐스팅은 비밀리에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박해진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방송되는 '닥터 이방인'에 캐스팅돼 데뷔 이후 처음 메디컬 드라마에 도전한다.

nara927@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