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Q] 오현경, 나이 잊은 완벽 패션… 40대 아이 엄마 몸매 맞아?

2017-05-30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오현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일상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오현경의 패션 센스가 주목받고 있다.

배우 오현경은 평소 자신의 SNS 계정을 활용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오현경은 SNS 활동을 통해 방송 스케줄과 관련된 소식은 물론 개인적인 소소한 일상까지 공개하고 있다.

오현경의 SNS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그의 패션이다. 오현경은 자신의 몸매가 돋보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의상을 선택하며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최근 오현경은 촬영 일정으로 인해 해외에 나가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오현경은 청바지와 화이트 컬러의 상의, 긴 카디건을 매치하며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오현경은 청바지를 롤 업하며 귀여움을 더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오현경이 해외에서 보여 준 패션도 주목 받았다. 오현경은 당시 다양한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오현경은 의상을 선택하며 적절한 노출을 하기도 했다. 오현경이 선택한 의상들은 대부분 어깨와 목 라인 등이 돋보이며 그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했다.

40대 후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몸매와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오현경이 앞으로는 어떤 모습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