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Q] 씨엘·아이유부터 빅뱅 태양·대성까지… 지드래곤 콘서트 찾은 스타들 누구?

2017-06-12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새 앨범을 발매한 지드래곤이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드래곤의 콘서트 뒤풀이 자리에 참석한 스타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지드래곤의 서울 콘서트에는 가수 아이유가 참석했다. 아이유는 무대에 올라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곡을 열창하며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아이유 뿐 아니라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가수 씨엘 역시 무대에 올라 관심을 끌었다.

지드래곤의 콘서트를 찾은 스타는 아이유와 씨엘 뿐만이 아니다. 고준희, 고소영, 이정현, 이수혁 등 배우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또한 지드래곤과 놀이공원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되는 등 친분이 밝혀진 아이돌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도 콘서트장을 찾았다.

같은 그룹 빅뱅에서 활동하고 있는 태양과 대성도 지드래곤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특히 무대가 끝난 뒤 씨엘은 태양과 대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드래곤의 콘서트는 공연 종료 이후에도 계속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지드래곤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며 씨엘, 아이유 등 참석 연예인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