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Q] 남지현, 사랑스러움 어필하는 '수상한 파트너' 속 은봉희 패션은?

2017-06-19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하고 있는 남지현은 자신과 캐릭터 은봉희의 매력을 모두 살릴 수 있은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남지현의 오피스룩은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은 은봉희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극중 은봉희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로 주로 오피스룩을 입고 등장하고 있다.

남지현의 오피스룩은 꾸준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남지현은 기본 화이트 블라우스에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팬츠를 매치하는 것은 물론이고 프라워 프린팅의 블라우스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는 등 여성스러움과 편안함이 모두 강조되는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지현은 편안한 티셔츠에 길이가 긴 치마나 다양한 슬랙스 팬츠, 원피스 등을 매치하며 발랄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남지현은 의상 뿐 아니라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등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남지현은 포니테일 형식으로 머리를 묶고, 앞머리 웨이브를 통해 발랄한 인상을 심어줄 뿐 아니라 머리를 풀어 내리며 청순하고 차분한 느낌까지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남지현은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면서 맑은 이미지에 어울리는 가벼운 메이크업 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하는 남지현이 다양한 패턴의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전개에서 남지현이 또 어떤 패션과 헤어스타일 등으로 주목 받게될지 관심이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