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박보람, 완벽한 몸매·실력… 과거 통통했던 모습 어디에? '예뻐졌다'

2017-07-15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박보람이 신곡 '넌 왜?' 무대를 공개했다. 박보람은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와 보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5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박보람이 컴백무대를 가졌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 출신으로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아왔다.

박보람은 과거 오디션 당시와는 달리 한층 예뻐진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박보람의 '난 왜?'는 박보람의 청아한 보컬과 관능적인 댄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박보람은 완벽한 몸매로 남자 댄서와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박보람의 '넌 왜?'는 공개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케이팝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감성보컬과 귀여운 이미지였던 박보람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특징인 '넌 왜?'는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보람은 '음악중심'에서 오랜지 컬러가 돋보이는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짧은 원피스는 박보람의 '넌 왜?'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로 얼굴을 알린 후 솔로 가수로 데뷔, 이후 '예뻐졌다' 등의 노래로 솔로가수로 자리를 잡았다. 박보람은 2015년 가온차트 케이팝어워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