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채, 정운택 결별에 SNS 삭제 '유이-강남, 이성경-남주혁' 등 결별 커플 SNS 보니

2017-08-21     홍영준 기자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김민채와 정운택이 결혼을 앞두고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별 보도에 이어 김민채는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하며 조심스런 태도를 보이고 있다.

김민채는 열애 및 결혼 보도 이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정운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최근 결별 소식이 알려지면서 해당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결별 소식에 SNS 계정을 삭제한 스타는 하나 더 있다. 배우 유이는 최근 결별한 강남과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지난달 14일 SNS를 통해 사실 무근이란 입장을 밝힌 뒤 바로 입장을 바꾸는 헤프닝을 벌인 바 있다.

유이는 지난 7일 결별 이후 최초 공식 석상이었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제작발표회에서 개인적인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유이는 "(조심하기 위해서) SNS도 없앴다"며 "활동으로 보여드리겠다"고 말하며 강남과 최근 불거진 SNS 논란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SNS를 통해 활발히 온라인 활동을 펼쳤던 결별 커플 중에는 이성경과 남주혁이 눈에 띈다. 지난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지난 18일 결별을 인정하며 좋은 선후배 관계로 돌아갔다. 

이성경은 자신의 활발한 SNS 활동으로 남주혁과 열애가 알려졌지만 계정에 변화 없이 여전히 주력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남주혁 또한 자신의 SNS 계정을 유지하며 쿨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