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톡Q] 마동석, '범죄도시'·'부라더'로 윤계상·이하늬와 함께한 소감은?

2017-10-18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부라더'의 개봉을 앞둔 배우 마동석이 현재 공개연애중인 이하늬, 윤계상 두 배우와 각각 다른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8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부라더' 라운드 인터뷰에서 마동석은 '범죄도시'에서 호흡을 맞춘 윤계상의 연인 이하늬와 '부라더'에서 만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마동석은 "원래 이하늬 씨와 먼저 만났다. '부라더' 촬영이 먼저였기 때문이다. 그 다음에 '범죄도시'로 윤계상과 보게 됐다"며 두 사람과의 인연을 설명했다.

 

 

마동석은 '부라더'에서 호흡을 맞춘 이하늬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마동석은 "코미디 영화인 만큼 제 '원맨쇼'가 많다. 상대 배우가 잘 받아주지 않으면 민망해 지는 상황이 촬영 현장에서 연출된다. 상대 배우들, 이동휘 씨와 이하늬 씨가 잘 받아줘서 되게 좋았다"고 설명했다.

인터뷰에서 마동석은 최근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마동석은 "'범죄도시'가 통쾌한 것 때문에 관객들이 시원하게 봐주신 것 아닌가 싶다"라며 '범죄도시'의 인기에 감사함을 드러냈다.

영화 '부라더'는 가족 코미디 영화로 배우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가 주연을 맡았다. '부라더'는 오는 11월 2일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