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증명' 이주연 애프터스쿨 시절 손흥민 전 여친 유소영과 쌍벽 열애설 사실이라면 지드래곤이 반한 이유중 하나

2018-01-03     양용선 기자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등장하면서 그와 열애설의 주인공인 이주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주연은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부터 몸매종결자로 유명한 가수였다.

최근 이주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뛰어난 몸매를 자랑했다. 늘씬한 각선미는 물론 남심을 저격하는 볼륨감에 깨끗한 피부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비키니 자태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이주연은 여성 아이돌 멤버 출신 연예인 중에서는 최상위에 들어가는 완벽한 몸매를 가진 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은 이주연의 열애설이 나오자 그의 몸매 이야기를 빼놓지 않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만약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이주연의 몸매가 크게 어필했을 것이라며 지드래곤과 이전에 열애설이 났던 여성 연예인들 대부분이 뛰어난 몸매를 가진 인물들이라는 점을 예를 들고 있다.

앞서 이주연은 애프터스쿨 시절에도 유이, 손흥민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유소영과 쌍벽을 이루는 팀 내 몸매퀸으로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었다.

한편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지난 1일 디스패치를 통해 나온 이후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명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