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신 대세 역주행 아이콘' 멜로망스 '슈가맨2'서 히트곡 모두 공개...팬 뜨거운 반응

2018-01-15     박영웅 기자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지난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인디신을 대표하는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슈가맨2'를 통해 진정한 역주행송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

멜로망스는 지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유재석과 인증샷을 남기며 '슈가맨2' 출연을 한차례 예고한 바 있다.

'슈가맨2' 2회는 '겨울 하면 찾아오는' 재석 팀과 '3옥타브 고음의 끝판왕' 희열 팀으로 나뉘어 멜로망스와 거미가 일명 '귀 호강 대결'을 펼친다.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두 가수의 달콤하고 섬세한 감성의 역주행송 무대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운 상황이다.

 

 

특히 '멜로망스'는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역주행 곡으로 꼽히는 '선물'에 이어 웹드라마 '옐로우' OST로 발매한 '짙어져'까지 역주행에 성공하며 자타공인 국내 최고 '역주행 듀오'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도 큰 변동 없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멜로망스가 출연한 투유프로젝트 '슈가맨2'는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