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컷Q] '라디오스타' 박원순, 예능 출연 '독'일까 '득'일까 '동상이몽2' 이재명과 평행이론?

2018-01-17     이희영 기자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박원순 서울시장이 출연했다. 앞서 ‘동사이몽2’에 출연해 사랑받았던 이재명 성남시장처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작가 곽상원 박숙진‧연출 한영롱)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은 예능에 익숙하지 않은 듯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은 ‘라디오스타’ 출연 배경을 전하며 각오를 다졌다. 특히 김구라와 함께 출연했던 프로그램 ‘보스와의 동침’에서 예능감을 보여줬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앞서 ‘라디오스타’에 박원순 서울시장이 출연 소식을 전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박원순 서울시장이 예능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나타냈다.

특히 박원순 서울시장의 예능 출연은 ‘동상이몽2’ 이재명 성남시장을 떠오르게 한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내 김혜경 씨와 함께 출연해 의외의 예능감을 자랑해 인기를 끌었다. 예능 출연 이후 이재명 성남시장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형성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보기도 했다.

과연 박원순 서울시장도 이재명 성남시장과 같은 길을 갈 수 있을까. 현재 박원순 서울시장의 ‘라디오스타’ 출연을 두고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수요일 대표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