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 오는 3월 새 싱글 'Swimming pool' 발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R&B 뮤지션'

2018-02-28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새로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가수 죠지는 새달 3일 새로운 싱글 'Swimming pool'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죠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진행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죠지의 새 싱글 'Swimming pool'은 미래에 대한 부담감과 걱정이 가득한 현실로부터 '수영장'이라는 도피처로 뛰어들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 곡에는 친근하면서도 쓸쓸한 죠지의 음색이 더해지며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프라이머리, 기리보이, 서사무엘, 진보 등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던 죠지는 이번 싱글 'Swimming pool'을 통해 내면 깊숙이 있는 또 다른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해 냈다.

자이언티, 핫펠트(예은), 선우정아 등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했던 영상 감독 김호빈이 새 싱글 'Swimming pool'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했다고 알려지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힙한 가창력과 B급 정서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싱글 앨범 'Boat'를 발매했다. 이 곡을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차세대 R&B​ 뮤지션 죠지가 앞으로는 어떤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음악 세계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