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스페셜 재방송, 전현무♥한혜진에 김연경 '상하이 라이프' 까지?

2018-03-03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일 전현무, 한혜진의 러브스토리 공개로 화제를 모은 '나 혼자 산다'가 재방송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4시45분부터 MBC는 '나 혼자 산다' 스페셜을 방송한다. 이번 스페셜은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으로 김연경의 상하이 라이프를 다룬 에피소드와 함께 최근 화제를 모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러브스토리 공개 역시 담긴다.

 

 

이미 2일 '나 혼자 산다' 방송은 전현무, 한혜진의 등장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해 12월 25일부터 1일이었다"며 연애 과정을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을 둘러싼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 박나래, 기안84의 반응 역시 주목할만 하다.

김연경의 상하이 라이프는 3주 연속 방송된다. '나 혼자 산다' 단골 출연자인 김연경은 터키 리그에서 중국  리그로 리그를 옮기며 주목받았다. 김연경의 경기 모습은 물론 휴일 중국의 '예원'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는 모습까지 방송을 탄다.

'나 혼자 산다'는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무한도전' 이전까지 두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이시언의 열애 인정까지 밝혀지며 다음주 '나 혼자 산다'까지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