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핑크' 입은 강다니엘-옹성우-라이관린 눈길

2018-03-06     이희영 기자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컴백까지 2주도 채 남지 않은 그룹 워너원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 워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를 공개했다. 워너원 11명의 멤버는 각자에게 어울리는 의상과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강다니엘, 라이관린, 옹성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사람은 ‘분홍색’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다섯 번째로 공개된 멤버 옹성우는 진한 핑크색의 슬랙스와 연분홍 니트를 매치해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노란색으로 인테리어 된 방과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까지 풍긴다. 평소 밝은 성격을 자랑했던 옹성우와 잘 어울렸다.

이어 아홉 번째로 공개된 라이관린은 같은 핑크임에도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그는 와이셔츠에 분홍색 맨투맨을 착용했다.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는 라이관린의 표정은 옹성우와 다르게 남자다운 느낌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은 화려한 패턴으로 꾸며진 실크 소재 셔츠에 재킷을 입었다. 더불어 반지, 귀걸이 등 각종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평소 보여줬던 ‘멍뭉미’보다 관능미를 자랑했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미니 앨범 ‘0+1=1 (I PROMISE YOU)’으로 컴백한다. 지난 5일 선공개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는 발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