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Q] 이이경♥정인선 열애에 스펙·이력 주목, 'LG' 아버지·'매직키드 마수리' 소환 이유는?

2018-04-17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와이키키' 커플이 탄생했다. JTBC 월화드라마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를 인정했기 때문이다. 최근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두 사람은 '라이징 스타 커플'로 주목 받고 있다.

이이경, 정인선의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스펙과 그간의 이력 또한 주목받고 있다. 

 

 

이이경은 연예계 대표 '금수저'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학교 2014', '고백부부',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재치있는 캐릭터로 활약한 이이경은 아버지가 LG그룹 산하 연암공과대학교 이용범 총장으로 알려졌다. 이이경의 아버지인 이웅번은 과거 LG화학의 사장으로 근무한 바 있다. 

이이경이 남다른 아버지의 직업으로 눈길을 모았다면 정인선은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 출연했던 사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에서 방영되며 당시 어린이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모았던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정인선은 주인공인 한세은 역을 맡았다. '순풍산부인과'에서는 미달이의 같은 반 친구 역을 맡기도 했다.

 

 

정인선의 남다른 아역 스크린으로도 이어진다.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는 송강호에게 "거기 뭐 있어요?"라는 서늘한 대사를 던지는 여자 초등학생 역을 맡았다. 해당 장면은 '살인의 추억'의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이후 정인성은 2014년 영화 '한공주'에서 주인공 공주의 친구인 은희 역을 맡았다. 드라마 '마녀보감', '맨몸의 소방관', '써클: 이어진 두 세곙'에서 활약하며 성인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나간 정인선은 최근 JTBC '와이키키 브라더스'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와이키키 브라더스' 이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