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자키 아이의 한류사랑, 앨범 발매에 한국팬 응답할까?

2018-05-05     강한결 기자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일본을 넘어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 시노자키 아이의 새로운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까?

일본 그라비아 모델 시노자키 아이의 메이저 통산 첫 번째 앨범 ‘유 앤 러브(YOU & LOVE)’의 초회 생산 한정반(CD+DVD)이 라이선스 발매된다.

 

 

귀여움은 물론 섹시한 비주얼까지 당당하게 공개하며, 이 시대를 대표하는 베이글녀로 자리 잡은 시노자키 아이. 그의 첫 정규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되었으며, 열 가지의 다양한 러브 스토리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했다.

단 한 번 제작되는 초회 생산 한정반 DVD에는 시노자키 아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곡 '유니콘(UNICORN)' 그리고 ‘베이비, 아일 위시(Baby,I'll Wish)’의 뮤직비디오가 실리며, 무려 4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도 함께 수록되었다. 그리고 초도 수량 구매자에 한해서 오리지널 이미지 포스터가 1:1 증정 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YES24 J-POP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이번 새 앨범은 4일부터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디지털 음원은 각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을 넘어 한국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