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주·정소민·강소라·에이핑크 정은지, 공통점? 다이어트 성공한 스타들… 식단과 운동 방법은?

2018-06-07     이은혜 기자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이자 '머슬퀸'인 최은주가 주목 받고 있다. 최은주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적인 스타다. 최은주 뿐 아니라 홍지민, 정소민 등의 스타들이 다이어트 성공으로 관심 받았다.

최은주는 최근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에서 비키니 부문과 비니키엔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몸매를 인정 받았다. 동시에 최은주는 과거 18kg을 감량했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최은주는 '극단적인 식단과 운동'으로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과거 레이디경향과의 인터뷰에서 아침에 방울토마토 다섯 개, 점심에 밥 반 공기, 저녁은 두부를 섭취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하루 8시간씩 운동을 하며 3개월만에 탄탄한 몸매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최은주는 SNS를 통해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 체지방률, 내장지방레벨 등이 공개되는 인바디 측정 결과를 공개하는 등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 역시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적인 인물이다. 홍지민 역시 SNS 등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홍지민은 채소 쌈과 도토리 묵, 계란 흰자 찜을 주로 먹었다고 밝혔다.

 

 

배우 정소민 역시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적인 스타다. 정소민은 데뷔 초 통통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로 사랑 받았다. 그러나 휴식기 동안 10kg 수준을 감당하는데 성공했다.

정소민은 "천천히 살을 뺐다"고 밝혔다. 그는 직접 키운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고 한의원 침 시술을 병행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뿐만 아니라 요가와 필라테스를 하는 등 약 1년 반에 걸쳐 살을 뺐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배우 강소라 역시 데뷔 후 20kg을 감량했다. 강소라는 요거트와 과일, 양상추와 소고기 등을 섭취했고, 저녁 6시 이후 금식, 밀가루는 일주일에 하루만 섭취 등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산소 운동과 발레를 병행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소녀시대 출신의 제시카,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박초롱, 에프엑스 루나 등 많은 아이돌 스타 역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정은지는 SNS를 통해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