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모델 한현민 아버지, 73년생… 박수홍보다 3살 어리다? 한현민 나이·키 보니 *

2018-07-08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과 친분이 있는 한현민이 출연했다. 한현민은 4명의 동생과 함께 윤정수 집에 방문해 눈길을 모았다. 한현민과 박수홍, 윤정수의 친분도 다시 조명받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한현민과 동생들이 윤정수의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윤정수는 박수홍에게 "우리가 일찍 결혼했으면 한현민 같은 아들이 있었겠다"라고 말했다.

 

 

한현민은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버지의 나이를 밝히기도 했다. 한현민은 "아버지가 1973년 생이다"라고 말해 박수홍과 윤정수를 당황시켰다. 박수홍은 1970년생으로 한현민의 아버지보다 3살이 많다.

박수홍은 "우리가 삼촌이 아니라 아버지네"라며 자신의 나이를 한탄했다. 윤정수는 "한현민을 아들 삼기로 했다"며 한현민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한현민은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살이다. 한현민은 191cm의 큰 키로 완벽한 몸매로 세계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현민은 타임지에서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 중 한명으로 선정되며 주목받았다.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과의 의외의 친분을 드러낸 한현민의 나이, 가족관계, 키가 시청자들에게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