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바레인 하이라이트 어디서 볼 수 있나? MBC-SBS-푹-옥수수-아프리카 무료 VOD 서비스

2018-08-16     김의겸 기자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한국과 바레인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 하이라이트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

한국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은 지난 15일 바레인과 아시안게임 축구 조별리그 1차전을 치렀다.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카카오는 이 경기를 중계하지 않았다. 따라서 기존 A매치 경기나 월드컵과는 달리 하이라이트 클립을 게재하지 않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축구팬들이 한국-바레인전 하이라이트를 어디서 접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있는 ‘한국 바레인 하이라이트’를 클릭하면 등장하는 화면에서 아시안게임 공식 중계 채널 배너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우선 어제 경기 중계를 맡았던 MBC 배너를 클릭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아시안게임 배너를 통해 하이라이트 시청이 용이하다.

SBS는 어제 경기를 중계하진 않았지만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지상파와 종편 등 TV 프로그램 실시간 스트리밍과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옥수수(Oksusu)와 푹(POOQ)에서도 회원가입 없이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아프리카TV에서도 하이라이트 클립을 확인할 수 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웹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거나 옥수수나 푹, 아프리카의 공식 앱을 설치하면 대회 기간 동안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하이라이트를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