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Q] 한지민 "집안서 외모서열 꼴찌"…손나은·김새론·설현 우월 유전자 가족 공개한 스타는?

2018-10-12     강한결 기자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배우 한지민이 자신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언니와 모친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지민은 자신의 외모가 집안에서 꼴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한지민과 같이 우월한 미모 유전자를 가진 가족을 공개한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 에서 한지민은 집에 가면 자신의 외모 서열이 꼴찌라고 말했다. 전현무가 "말이 되는 소리냐"며 인정하지 않았지만, 가족사진이 공개되자 모두가 수긍했다.

 

 

공개된 사진은 엄마와 한지민, 한지민이 언니가 함께 찍은 사진, 엄마 아빠와 함께 찍은 어릴 때의 모습이었다. 특히 언니는 한지민와 닮은 미모의 소유자였다. 이어 한지민은 "특히 엄마가 예쁘시다"며 "엄마랑 언니랑 셋이 다니면 엄마가 제일 예쁘다고 한다"고 털어놨다.

한지민이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가족들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손나은, 설현, 김새론 등 우월한 미모 유전자를 가진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된다.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각종 방송에서 자신의 동생인 골프선수 손새은을 언급했다. 손새은은 언니 못지 않은 미모로 누리꾼의 주목을 받았다. 한 손새은은 뛰어난 미모와 175cm의 늘씬한 몸매를 바탕으로 다양한 광고 촬영 모델로도 활약했다.

 

 

AOA 설현 또한 자신만큼이나 아름다운 친언니 김주현의 사진을 공개했다. 설현의 친언니 김주현은 패션지 에디터로 활동 중이다. 설현의 언니 김주현은 동생 못지 않은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김주현은 남다른 패션 센스와 감각을 선보이기도 했다.

2010년 영화 '아저씨' 출연 이후 성인연기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김새론은 김유정, 김소현과 함께 아역 여배우 트로이카로 평가됐다.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 김새론은 자신만큼 사랑스러운 외모의 동생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새론의 동생 김아론, 김예론은 모두 배우로 활동 중이다. 또한 김새론은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새론의 모친은 언니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아름다운 동안으로 누리꾼의 감탄을 자아냈다.

배우 한지민이 자신만큼 아름다운 가족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우월한 미모 유전자를 가진 가족을 공개한 손나은, 설현, 김새론 등의 스타들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