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Q] C9엔터테인먼트 'C9BOYZ' 배진영·승훈 이어 현석 공개... '新 비주얼 그룹 탄생 예감'

2019-03-13     이승훈 기자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019년 하반기 데뷔를 예고한 보이그룹 C9BOYZ(가칭)가 세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13일 오전 C9엔터테인먼트는 C9BOYZ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멤버인 현석의 첫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C9BOYZ 현석은 소년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표출할 수 있는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깊은 눈매를 강조한 아이메이크업 등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C9BOYZ의 현석은 노란색 장미꽃 한 송이를 손에 든 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과 같은 ‘만찢남’의 면모를 뽐냈다.

186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모델 못지않은 피지컬을 보유한 C9BOYZ의 현석은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이다. 특히 현석은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부터 C9BOYZ 데뷔를 목표로 준비해 온 연습생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서 C9엔터테인먼트는 C9BOYZ 멤버로 워너원 활동 이후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진영과 'YG보석함' 출신으로 수준급 실력을 검증받은 승훈을 선공개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배진영, 승훈, 현석이 잇따라 공개된 C9BOYZ의 다음 멤버는 과연 누가 될 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