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제시 출연, 나이는? 시청률은 '상승'… 재방송 시간 살피니

2019-03-23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 제시의 출연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했다.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 10%를 재돌파하며 다시 금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3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2.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6%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최근 '나 혼자 산다'는 오랜 기간 함께한 전현무, 한혜진이 결별 소식을 전하며 잠정 하차했다. 그러나 '나 혼자 산다'는 박나래의 입담 속 높은 시청률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시가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펼쳤다. 트림을 쿨하게 하는가 하면 거침없는 욕을 통해 '쎈언니' 매력도 뽐냈다. 제시는 더러운 양말을 신고 잠자리에 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제시의 나이도 화제다. 제시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제시는 "15살 때부터 혼자 살아 온 제시다"라며 자기소개를 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 시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 혼자 산다'의 최신회인 286회는 오전 12시 10분 MBC를 통해 재방송된다. 캐이블 채널에서의 재방송도 이어진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후 3시 32분 '나 혼자 산다'가 재방송된다. 또한 11시 50분에도 최신회인 286회가 재방송된다. MBC 애브리원에서는 오후 1시 51분 '나 혼자 산다'가 재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