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Q]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여신 미모 '주목'… '외모지상주의' 박태준·'복학왕' 기안84 잇는 스타 작가?

2019-03-27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웹툰에서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며 웹툰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신 강림'은 네이버 인기 웹툰으로 남다른 화장술로 여신이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이다.

3월 25일 '여신강림'의 연재 1주년 인터뷰가 공개됐다. '여신강림'인터뷰에서는 그동안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던 야옹이 작가의 얼굴이 공개됐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 작가 외에도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모았다. 작가의 피팅모델 이력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야옹이 작가가 관심을 모으며 '스타 웹툰 작가'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기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인 박태준은 TV프로그램 '얼짱시대' 출신으로 관심을 모았다.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한 박태준 작가는 남다른 비주얼, 인맥으로 매번 화제를 모았다. 

 

 

'복학왕'을 그린 기안84는 웹툰계를 넘어 방송계에서도 활약하며 스타 작가로 거듭났다. 기안84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일상을 공유하며 사랑받았다.

'여신강림'은 수요일 웹툰 조회수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웹툰이다. 야옹이 작가의 인터뷰 공개가 화제를 모으며 웹툰 '여신강림' 역시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