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Q] 가인, '애플 립' 메이크업 비법 공개

2015-04-15     오소영 기자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가수 가인이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가인은 14일 KBS W '뷰티바이블 2015'에서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돼 모델에게 직접 아이, 립 '45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가인이 자신의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첫번째 아이템은 펜슬 아이라이너. 가인은 "나는 메이크업을 잘하지 못하는 편이라서,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펜슬 아이라이너와 붓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콧대를 살리기 위해 은은한 물틴트를 발라 펴준다는 코 섀딩 방법도 전했다.

또한 가인은 최근 자신의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된 '애플 립'을 그리는 방법도 공개했다. 입술 산을 45도로 완성시킨 후 10시간 동안 무대 위에서 춤추고 노래해도 지워지지 않기 위해서는 타투 립틴트를 발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모델 시연에 앞서 메이크업 스킬이 부족한 '곰손'임을 밝히며 손을 떨었지만, 무사히 메이크업을 해내 칭찬을 이끌어냈다.

가인은 최근 피현정 뷰티 디렉터와 함께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지엑스피(gxp)'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지난달 12일 미니앨범 '하와'를 공개하고 더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로 사뭇 다른 콘셉트로 활동했다.

ohsoy@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