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읶메뜨뚜드 이어 40% 할인에 시선 집중

2019-05-15     권지훈 기자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읶메뜨뚜드 넘어설 기세!'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가 읶메뜨뚜드에 이어 또 다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는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읶메뜨때션 특가는 전일 '읶메뜨뚜드' 프로모션에 이은 것으로 매시간 패션·뷰티 상품을 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읶메뜨때션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는 롤리타레피카 오졸리 오드뚜왈렛, 세인트스코트 스포드 자동핀, 미쏘로엠 하트면삼각팬티, 첼로걸 메이데이티셔츠, 해피프린스 양말, 제이에이치스타일 긴팔티셔츠, 아이다스나이키 드라이핏 니트 쇼트 2WB, 디스퀘어드2 메이플 롱삭스, 뉴발란스 스포츠웨어/운동화, BRAND5 쟈스민 브라/팬티세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준비됐다"며 "발급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당일 23시59분까지로 읶메뜨특가 때션 븎띠 추천상품에 적용된다. 위메프 회원만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쿠팡과 전면전을 선언하며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는 문구를 내세웠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제한할인 쿠폰을 통해 패션 뷰티위크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며 푸드위크를 맞아 최대 25% 할인과 전 품목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앞서 '읶메뜨뚜드'가 선보이는 '탑텐' 제품은 흑돼지부터 과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위메프 측은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와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김치',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에프앤디넷 락피도', '정읍농협 단풍미', '마이셰프 쿠킹박스'를 앞세웠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총 4차례 진행된다. 위메프 측은 "10시, 14시, 18시, 22시 타임딜을 진행해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특가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읶메뜨 퀴즈, 룰렛 등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