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출시

2020-07-22     유근호 기자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잠바주스는 21일 "수박, 자두, 파인애플, 코코넛 등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 메뉴는 △수박을 착즙해 만든 주스에 조각 수박을 올려 먹는 재미를 더한 ‘리얼 수박주스’ △자두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리얼 자두주스’ △이국적인 맛의 코코넛 스무디에 자두를 함께 갈아 넣어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로운 ‘리얼 자두코코넛 스무디’ △당도 높은 착즙 오렌지주스에 파인애플을 함께 갈아낸 뒤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올릴 수 있는 전용컵에 담아낸 ‘리얼 파인애플 오렌지’ 등 4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 음료 구매 시 물놀이용 가방, 장바구니, 패션 아이템 등으로 활용 가능한 ‘그물백(Net Bag)’을 판매가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SNS)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8월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시즌 음료 구매 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숙박권(2명), 하이드로플라스크 콜라보 텀블러(10명), 그물백(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수분 보충에 좋은 여름 과일 활용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해 맛있고 건강한 생과일 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