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

2021-01-18     김의겸 기자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BBQ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18일 BBQ는 "BBQ 설 선물세트는 홈쇼핑과 직영점에서 고객들에게 이미 맛으로 인정받은 가정 간편식(HMR) 제품만 엄선해 고루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라며 "식사, 요리, 어린이 간식 등 다양한 연령의 기호들을 만족시킬 수 있어 기업 임직원 또는 지인 선물용으로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선물 세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가격대 별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장 저렴한 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매콤찜닭, 육포 3종, 통살닭다리구이 2종,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직화구이 2종과 소스 등이 포함됐다. 한 단계 위 세트에는 순살바삭강정 2종, 뚱다리바베큐 2종, 볶음밥 등이 추가되며, 가장 가격이 나가는 세트에는 통살닭다리구이 2종과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순살바삭강정 2종, 볶음밥이 하나씩 더 들어있고 매달구(매콤달콤 닭날개 구이)가 추가된다.

BBQ는 "설 선물세트에는 구성품으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레서피가 동봉돼 명절 연휴 기간내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18일부터 28일까지 BBQ 유본부를 통해 주문 접수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할 수 있다. BBQ는 추후 자사 온라인 및 앱을 통해 판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 설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품격있고 정성어린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