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

2021-03-23     유근호 기자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위베어베어스 푹컵은 텀블러 브랜드 ‘푹컵(PUCCUP)’,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위베어베어스 푹컵을 그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배스킨라빈스는 "위베어베어스 푹컵은 제품을 상하로 접어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한 텀블러다. 159g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컵을 펼치면 음료를 최대 472㎖까지 담을 수 있다. 또 내열성이 좋으며 액상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세척 등 관리가 용이하다"고 소개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푹컵에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를 적용했다. 만화 속 ‘아이스베어’, ‘그리즐리’, ‘판다’의 귀여운 모습을 푹컵 총 3종으로 제작해 고르는 즐거움을 더했다"며 "텀블러 사용 등을 통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위베어베어스 푹컵을 새로운 굿즈로 선보이게 됐다. 실용적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배스킨라빈스 푹컵과 함께 일상 속 즐거움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 위베어베어스와 손잡고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