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2021-12-13     김지원 기자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앞으로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CGV의 다양한 상품과 영화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CJ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방송은 13일 저녁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씨네드쉐프 특집으로 진행된다. 씨네드쉐프 바우처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며,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씨네드쉐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가 있다.

 

[사진=CJ

 

CGV에 따르면 먼저, 씨네드쉐프 2인 영화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관람권으로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의 ‘템퍼시네마’,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에서 이용 가능하다. 씨네드쉐프에서 영화와 함께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무비&다이닝 바우처 2인권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CGV판교와 여의도에 템퍼시네마를 새롭게 오픈하는 것을 기념해 템퍼시네마 전용 관람권을 선보인다. 템퍼시네마 관람권은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오픈 예정인 CGV판교와 여의도 템퍼시네마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CGV 씨네드쉐프 특집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CGV 커머스사업파트장은 “고객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CGV를 보다 슬기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확대했다”며 “카카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씨네드쉐프의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