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앨범] '국민가수' 마성의 보컬 임지수, 새앨범 ‘LOVE CYCLE (러브사이클)’ 발매

2022-02-24     박영웅 기자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국민가수'에서 활약한 보컬 임지수의 신곡이 발매된다.

24일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는 "임지수의 새 앨범 ‘LOVE CYCLE (러브사이클)’이 이날 정오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곡 ‘LOVE CYCLE’은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역동적인 비트와 리듬이 돋보이는 R&B SOUL 팝 장르의 노래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의 보컬로 평가받는 임지수의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표현이 잘 묻어나는 곡이다. 또한 임지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도 선보였다.

[사진=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임지수는 ‘LOVE CYCLE’에 대해 “행복하지만은 않은, 사랑의 현실감이 담긴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에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가수를 꿈꾸던 시절 함께 음악을 공부하던 언니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의 커버는 스튜디오 에이레스트(Studio A_rest)의 작가 구이공사(9204)가 참여해 임지수의 음악적 색깔을 잘 드러나게 하는 데 주력했다.

한편 임지수는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보컬플레이2’에 참가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올해 1월 싱글 ‘Monologue(모놀로그)’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